trns.kr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 > trns8 | trns.kr shopping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 > trn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ns8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6:20

본문




Download :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hwp




Hmall의 이용자는 20대가 44.4%로 압도적이고 다음으로 30대가 34.5%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반해 40대는 14.7%, 50대는 불과 4.7%다.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백화점을 통해 다져온 다양한 상품 기획력과 고급 이미지를 온라인(online)에서 활용한다면 중장년층이 많이 접속할 것으로 봤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결과는 기대치 이하였다.
Internet에서 장년.노년층들이 소외되고 있다 SK텔레콤 등 이동통신 3사가 제공하는 수천개의 무선Internet 서비스 중 노인 대상 콘텐츠는 손을 꼽고 찾아야 할 정도다.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 ,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인문사회레포트 ,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_hwp_01.gif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_hwp_02.gif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_hwp_03.gif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_hwp_04.gif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_hwp_05.gif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Download :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hwp( 96 )



다.

◆IT산업까지 왜곡돼=현대백화점은 2000년 고품격 온라인(online) 쇼핑몰인 `Hmall`을 열면서 중장년층의 참여가 많을 것으로 기대했다. 업체들이 Internet 이용률이 높은 10, 20대 대상 콘텐츠만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한국Internet기업협회 신재정 사무국장은 `이같이…(To be continued )
,인문사회,레포트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한 次例(차례) 교육에 1억원 가까운 비용이 소요되지만 기업후원이 자취를 감추면서 정보통신부에서 지원하는 2억원이 예산의 전부가 됐기 때문일것이다

◆심각한 세대 간 정보격차=한국의 10~30대는 Internet 세계를 움직이는 실질적 주류이자 오피니언 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이전 세대보다 압도적인 컴퓨터 활용률을 무기로 이들의 정치.사회.경제적 견해 이 Internet 세계를 지배하고 있으며 Internet 기업들도 이들만 쳐다보고 있는 상황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막강한 구매력을 갖춰 백화점에서는 고급 고객으로 분류되는 40~50대가 Internet 쇼핑몰에서는 거의 실종되다시피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정보화사회가우리사회
설명

창기 1년에 네번 실시하던 교육을 올해는 2회로 줄였다.
반면 40~50세 이상 장년층은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online)에서도 제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소외층으로 전락하고 있다 국민대 행정학과 홍성걸 교수는 `20, 30대와 고학력자의 과도한 대표성이 이른바 `Internet 여론`의 문제`라며 `최근 Internet을 통한 여론 수렴과 인사 추천 등을 실제 정책에 반영하는 상황에서 Internet 여론이 정보 접근성이 높은 집단의 이해를 지나치게 고려하는 것은 큰 문제`라고 지적했다.
전체 17,7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