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방법과 미디어의 윤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1:34본문
Download : 광고 방법과 미디어의 윤리.ppt
- 광고주가 직접 언론에 압력을 가하는 점
본 자료는 매체와 광고, 상업적 표현의 자유, 문제의 광고 유형(허위 과장 광고, 부도덕, 위법 광고, 간접 광고, 표절 광고), 광고 표현 방법과 윤리 문제, 광고 윤리와 미디어의 역할 등에 대해 상세하게 說明(설명) 한 자료임
문제의 광고 유형
[본 문 내 용]
1. 광고주의 effect(영향)
설명
상업적 표현의 자유
광고 윤리와 미디어의 역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0 매체와 광고
Introduction
[목 차]
Download : 광고 방법과 미디어의 윤리.ppt( 90 )
광고 표현 방법과 윤리 문제
광고 방법과 미디어의 윤리
허위 과장 광고, 부도덕, 위법 광고, 간접 광고, 표절 광고, 광고 표현 방법, 광고 윤리, 극장광고, 정보광고, 게릴라 마케팅, 미디어 윤리
매체와 광고
순서
본 자료는 매체와 광고, 상업적 표현의 자유, 문제의 광고 유형(허위 과장 광고, 부도덕, 위법 광고, 간접 광고, 표절 광고), 광고 표현 방법과 윤리 문제, 광고 윤리와 미디어의 역할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광고의 양이 뉴스 등 콘텐츠의 양을 결정하는데 effect(영향)
※ 신문 지면 증가는 내용증가(기사)인가, 광고의 증가인가?
- 광고수입이 콘텐츠의 질에 effect(영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