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전자상거래 환경 하에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관한 OECD이사회의 권고」 > trns6 | trns.kr shopping

「전자상거래 환경 하에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관한 OECD이사회의 권고」 > trn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ns6

「전자상거래 환경 하에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관한 OECD이사회의 권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5:30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 환경 하에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관한 OECD이사회의 권고」.hwp







전자상거래가 편의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의 접근 및 그러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정보를 수집하고 비교할 수 있는 가능성 등과 같은 새롭고 실질적인 편익을 소비자에게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전자상거래의 독특한 特性(특성), 예를 들면 소비자와 사업자가 쉽고 빠르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 또 국경을 넘어선 국제 거래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 등 때문에 소비자들이 친숙하지 못한 상거래 環境이 조성될 수 있고, 소비자의 이익이 침해될 수 있으며, 소비자와 사업자가 전자적 시장 내에서 그들의 권리와 책무에 상대하여 얘기를 듣고 아는 것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다른 맥락에서의 준거법과 재판관할에 관한 규정들이 소비자보호에 있어 여러 가지 함의를 가질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소비자의 맥락에서의 준거법과 재판관할에 관한 규정들이 전자상거래 環境 하에서 다양한 이슈에 걸쳐 함의를 가질 수 있음을 인식하고;

사기·기만 혹은 불공정한 on-line 상거래 행위의 출현을 제약하는, 투명하고 效果(효과)적인 소비자보호 메커니즘에 지속적인 발전에 의해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소비자의 신뢰가 제고된다는 것을 인식하고;

전자상거래가 모든 소비자들에게 공개되고, 또 모든 소비자들이 전자상거래에 접…(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전자상거래가 편의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의 접근 및 그러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정보를 수집하고 비교할 수 있는 가능성 등과 같은 새롭고 ...
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20환경%20하에서의%20소비자보호를%20위한%20가이드라인에%20관한%20OECD이사회의%20권고」_hwp_01.gif 「전자상거래%20환경%20하에서의%20소비자보호를%20위한%20가이드라인에%20관한%20OECD이사회의%20권고」_hwp_02.gif 「전자상거래%20환경%20하에서의%20소비자보호를%20위한%20가이드라인에%20관한%20OECD이사회의%20권고」_hwp_03.gif 「전자상거래%20환경%20하에서의%20소비자보호를%20위한%20가이드라인에%20관한%20OECD이사회의%20권고」_hwp_04.gif 「전자상거래%20환경%20하에서의%20소비자보호를%20위한%20가이드라인에%20관한%20OECD이사회의%20권고」_hwp_05.gif 「전자상거래%20환경%20하에서의%20소비자보호를%20위한%20가이드라인에%20관한%20OECD이사회의%20권고」_hwp_06.gif

「전자상거래 환경 하에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관한 OECD이사회의 권고」






전자상거래가 편의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의 접근 및 그러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정보를 수집하고 비교할 수 있는 가능성 등과 같은 새롭고 ... , 「전자상거래 환경 하에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관한 OECD이사회의 권고」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전자상거래 환경 하에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에 관한 OECD이사회의 권고」.hwp( 43 )



다.
전체 18,1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