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burger 모스버거 기업分析(분석)과 모스버거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책략分析(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6:32
본문
Download : mosburger 모스버거 기업분석과 모스버거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 PPT.pptx
설명
_SLIDE_1_
MOS BURGER의 한국 매장 확장 戰略
_SLIDE_2_
CONTENTS
TERM NAME : Mammoth’s
1. 모스버거 introduce
기업 introduce
브랜드 네임 의미
경영 기본 방침
기업 목표(目標)
2. 다른 버거매장의 戰略
다른 수제버거매장 戰略
-밸런스 버거 戰略
-크라제 버거 戰略
-맥도날드, 롯데리아 戰略
3. 모스버거의 한국 매장 확장 戰略
설문조사 결과
marketing 戰略
STP 戰略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맵
-포지셔닝
4P 戰略
-가격 戰略
-상품 戰略
-유통 戰略
-촉진 戰略
참고 문헌
_SLIDE_3_
CHAPTER 1
모스버거 introduce
TERM NAME : Mammoth’s
_SLIDE_4_
기업 introduce
TERM NAME : Mammoth’s
설립 연도 : 1972년 7월 21일
총 자본금 : 약 114억1,300만엔
종업원 수 : 약 1200명
Japan 내 점포 수 :...
_SLIDE_1_
MOS BURGER의 한국 매장 확장 戰略
_SLIDE_2_
CONTENTS
TERM NAME : Mammoth’s
1. 모스버거 introduce
기업 introduce
브랜드 네임 의미
경영 기본 방침
기업 목표(目標)
2. 다른 버거매장의 戰略
다른 수제버거매장 戰略
-밸런스 버거 戰略
-크라제 버거 戰略
-맥도날드, 롯데리아 戰略
3. 모스버거의 한국 매장 확장 戰略
설문조사 결과
marketing 戰略
STP 戰略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맵
-포지셔닝
4P 戰略
-가격 戰略
-상품 戰略
-유통 戰略
-촉진 戰略
참고 문헌
_SLIDE_3_
CHAPTER 1
모스버거 introduce
TERM NAME : Mammoth’s
_SLIDE_4_
기업 introduce
TERM NAME : Mammoth’s
설립 연도 : 1972년 7월 21일
총 자본금 : 약 114억1,300만엔
종업원 수 : 약 1200명
Japan 내 점포 수 : 직영점, 가맹점 합쳐 약 1500개
해외 점포 수 : 호주를 포함, 아시아에 약 300개
Japan의 수제 버거 브랜드
_SLIDE_5_
브랜드 네임 의미
TERM NAME : Mammoth’s
_SLIDE_6_
MOS BURGER CEO :
さくらだ あつし (사쿠라다 아츠시)
TERM NAME : Mammoth’s
경영 기본 방침
마음속으로 감사하면서 정성이 담긴 서비스를 제공
H(Hospitality)
안전하고도 고품질의 맛있는 상품을 제공
D(Delicious)
깨끗하고 청결한 매장에서 안락하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
C(Cleanliness)
_SLIDE_7_
MOS BURGER
건강
안전
맛
기업 목표(目標)
TERM NAME : Mammoth’s
_SLIDE_8_
CHAPTER 2
다른 버거매장의 戰略
TERM NAME : Mammoth’s
_SLIDE_9…(투비컨티뉴드 )
순서
mosburger 모스버거 기업分析(분석)과 모스버거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책략分析(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






mosburger,모스버거,기업과,모스버거,한국시장진출,마케팅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mosburger 모스버거 기업分析(분석)과 모스버거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책략分析(분석) PPT
mosburger 모스버거 기업분석과 모스버거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 PPT , mosburger 모스버거 기업분석과 모스버거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mosburger 모스버거 기업과 모스버거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PPT
Download : mosburger 모스버거 기업분석과 모스버거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 PPT.pptx( 1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