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d&shop > trns4 | trns.kr shopping

d&shop > trn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ns4

d&sho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3:03

본문




Download : d&shop.hwp





특히 교환 반품시 대한통운 택배 기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처리해줌으로써 일반적으로 온-라인 쇼핑몰들이 취약했던 ꡐ반품ꡑ 등이 손쉬워져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3. 선정 세 번째 이유 (회원 관련)
다음 디앤숍의 회원수가 700만을 돌파했다.
d&shop(디앤숍, 대표 임방희, www.dnshop.com)은 …(drop)





,경영경제,레포트



d&shop
d&shop_hwp_01.gif d&shop_hwp_02.gif d&shop_hwp_03.gif d&shop_hwp_04.gif d&shop_hwp_05.gif d&shop_hwp_06.gif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온라인쇼핑몰 현황과 daum의 d&shop소개와 향후비젼등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2. 선정 두 번째 이유 (배송 관련)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d&shop`이 고객만족을 위해 대한통운과의 제휴를 통한 일괄 배송 체계를 추진하고 있다
d&shop은 실시간 주문 배송 추적, 배송 택배 기사 실명제, 대한 통운 내 ꡐd&shop CS팀ꡑ 별도 구성 ,배송 도착 시 SMS 전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dshop , d&shop경영경제레포트 ,

dshop


설명


Download : d&shop.hwp( 59 )


Ⅰ. 서론
1) 사견 (조사이유)
2) 온-라인 쇼핑몰 현재상황

Ⅱ. Daum 紹介
1) Daum 연혁
2) Daum 비젼 & 사업현재상황
3) Daum 실적 보고

Ⅲ. d & shop 紹介
1) d & shop의 分析(분석)
3) d & shop 유통정보시스템
3) d & shop 쇼핑 비즈니스
4) d & shop의 4P
5) d & shop SWOT 分析(분석)
6) d & shop 경쟁사 分析(분석)

Ⅳ. conclusion
1) d & shop 향후 비젼
2) 보도자료(data)
3) 조사후 느낀 점.


Ⅰ. 서론
1) 사견 (조사이유)
1. 선정 첫 번째 이유
다음쇼핑은 포털 이미지가 강하다는 이유와 쇼핑몰 사업 강화를 위해 디앤샵으로 재출발했다. 우리홈쇼핑과 농수산홈쇼핑은 우리닷컴이나 농수산이숍 등 기존 인터넷(Internet)쇼핑몰의 주소(URL)가 별도의 인터넷(Internet)쇼핑몰 브랜드 강화차원에서 내부적으로 교체론이 일기도 했다.on-line 쇼핑몰 내역과 daum의 d&shopintroduce와 향후비젼등을 analysis(분석) 한 data(資料)입니다. 인터넷(Internet) 인구 5명중 1명은 디앤숍을 이용하는 셈으로 기업소비자간거래(B2C)로는 국내 최고규모다.
전체 18,15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