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락앤락 제품分析과 마케팅촉진전략(strategy)제시 > trns3 | trns.kr shopping

락앤락 제품分析과 마케팅촉진전략(strategy)제시 > trns3

본문 바로가기

trn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락앤락 제품分析과 마케팅촉진전략(strategy)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6:23

본문




Download : 락앤락.hwp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락앤락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락앤락 제품분석과 마케팅촉진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하나코비 마케팅 락앤락 lock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xxxxxx차 프로포쟐 Plan(계획서)에 제출한 업무일정 중 xxxxxx주차에서 xxxxxx2주차까지 진행한 상황입니다.

- xxxxxx,2주차에 진행
목표(goal) : 락앤락 상품과 …(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lock,경영경제,레포트





본 data(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Task 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資料)입니다. 진행 상황에 언급되겠지만 인터뷰 일정 및 제품 자체의 分析(분석)은 얻을 수 있는 실익이 없거나 중요하지 않다고 판단되어 일정에서 제외하였습니다.

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락앤락.hwp( 64 )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락앤락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락앤락 제품分析과 마케팅촉진전략(strategy)제시
락앤락_hwp_01.gif 락앤락_hwp_02.gif 락앤락_hwp_03.gif 락앤락_hwp_04.gif 락앤락_hwp_05.gif 락앤락_hwp_06.gif


1. 현재까지의 업무진행 상황 보고

2. 락앤락의 제조기업紹介 및 제품紹介
2-1. 기업紹介
2-2. 제품紹介

3. 시장점(長點)유율 및 매출액, 수출액 등의 비율分析(분석)
3-1. 시장점(長點)유율 分析(분석)
3-2. 매출액 分析(분석)
3-3. 수출액 分析(분석)

4. 제품環境(환경) 分析(분석)(미시, 거시적 차원에서의 접근)
4-1. 거시적 環境(환경)分析(분석)
4-2. 미시적 環境(환경)分析(분석)

5. 사용한 marketing 책략의 分析(분석)
5-1. 공격적 글로벌 marketing 책략
5-2. 글로벌 브랜드화 책략
5-3. 소비자 접근적 marketing 책략
5-4. 가격책략
5-5. 유통경로의 설정
5-6. 선택과 집중

6. 락앤락에 대한 STP 分析(분석) 및 4P 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6-1. STP 分析(분석)
6-2. 4P 分析(분석)
6-3. SWOT分析(분석)

7. future(미래)marketing 의 分析(분석)틀에 근거한 5단계 分析(분석)
7-1. 예견 경쟁
7-2. 뉴파워 준비 경쟁
7-3. 초기시장 경쟁
7-4. 주류시장 장악 경쟁
7-5. 정상에서의 경쟁

8. 당면한 결점 및 앞으로의 marketing 책략 제시








`락앤락의 기존 자료(data)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分析(분석)과 향후 marketing plan 제시`











<목차>


xxxxxx. 현재까지의 업무진행 상황 보고

2. `락앤락`의 제조기업紹介 및 제품紹介
2-xxxxxx. 기업紹介
2-2. 제품紹介

3. 시장점(長點)유율 및 매출액, 수출액 등의 비율分析(분석)
3-xxxxxx. 시장점(長點)유율 分析(분석)
3-2. 매출액 分析(분석)
3-3. 수출액 分析(분석)

4. 제품環境(환경) 分析(분석)(미시, 거시적 차원에서의 접근)
4-xxxxxx. 거시적 環境(환경)分析(분석)
4-2. 미시적 環境(환경)分析(분석)

5. 사용한 marketing 책략의 分析(분석)
5-xxxxxx. 공격적 글로벌 marketing 책략
5-2. 글로벌 브랜드화 책략
5-3. 소비자 접근적 marketing 책략
5-4. 가격책략
5-5. 유통경로의 설정
5-6. 선택과 집중

6. 락앤락에 대한 STP 分析(분석) 및 4P 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6-xxxxxx. STP 分析(분석)
6-2. 4P 分析(분석)
6-3. SWOT分析(분석)

7. future(미래)marketing 의 分析(분석)틀에 근거한 5단계 分析(분석)
7-xxxxxx. 예견 경쟁
7-2. 뉴파워 준비 경쟁
7-3. 초기시장 경쟁
7-4. 주류시장 장악 경쟁
7-5. 정상에서의 경쟁

8. 당면한 결점 및 앞으로의 marketing 책략 제시





xxxxxx. 현재까지의 업무진행상황에 대한 보고

저희 조는 이미 xxxxxx차 프로포쟐 Plan(계획서)에 업무일정 및 조원들의 업무분배에 대해 올린 바 있고 다음은 그 진행상황과 변경점에 관한 보고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Total 17,9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