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 > trns2 | trns.kr shopping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 > trn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ns2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21:49

본문




Download :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hwp




제조기업의 입장에서는 다른 수출업자나 수출대리인을 통해 상품수출을 하기 때문에 투자비용과 위험이 적다는 advantage(장점) 이 있다

2) 직접수출(Direct export)

제조 기업이 수출업무(export task)를 직접 수행하는 형태이다.레포트/경영경제





[해외시장%20진입과%20국제마케팅]%20해외시장%20진입방법과%20국제마케팅_hwp_01.gif [해외시장%20진입과%20국제마케팅]%20해외시장%20진입방법과%20국제마케팅_hwp_02.gif [해외시장%20진입과%20국제마케팅]%20해외시장%20진입방법과%20국제마케팅_hwp_03.gif [해외시장%20진입과%20국제마케팅]%20해외시장%20진입방법과%20국제마케팅_hwp_04.gif [해외시장%20진입과%20국제마케팅]%20해외시장%20진입방법과%20국제마케팅_hwp_05.gif [해외시장%20진입과%20국제마케팅]%20해외시장%20진입방법과%20국제마케팅_hwp_06.gif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 ,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marketing ]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marketing
목차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 marketing

Ⅰ. 해외시장 진입 방법

1. 수출
1) 간접수출
2) 직접수출
2. 라이센싱
3. 프랜차이징
4. 해외 직접투자
1) 단독투자와 합작투자
2) 신규설립 투자와 M&A를 통한 투자

Ⅱ. 국제 marketing

1. 국제marketing 의 관념과 의의
1) 국내시장 지향 단계
2) 해외시장 지향 단계
3) 국제시장 지향 단계
2. 국제 marketing 믹스
1) 국제제품 전략(strategy)
2) 국제가격 전략(strategy)
3) 유통경로 전략(strategy)
4) 촉진 전략(strategy)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 marketing

I. 해외시장 진입 방법

1. 수출

수출은 기업이 해외활동을 스타트하는 초기단계에서 이루어지며, 기업의 해외활동유형 중 가장 위험도가 낮은 형태라 할 수 있다 즉, 라이센싱이나 직접투자에 비해 기술유출의 위험이 낮고 상대적으로 적은 자본의 투입 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위험의 정도도 상대적으로 ...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marketing ]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marketing


목차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 marketing

Ⅰ. 해외시장 진입 방법

1. 수출
1) 간접수출
2) 직접수출
2. 라이센싱
3. 프랜차이징
4. 해외 직접투자
1) 단독투자와 합작투자
2) 신규설립 투자와 M&A를 통한 투자

Ⅱ. 국제 marketing

1. 국제marketing 의 관념과 의의
1) 국내시장 지향 단계
2) 해외시장 지향 단계
3) 국제시장 지향 단계
2. 국제 marketing 믹스
1) 국제제품 전략(strategy)
2) 국제가격 전략(strategy)
3) 유통경로 전략(strategy)
4) 촉진 전략(strategy)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 marketing

I. 해외시장 진입 방법

1. 수출

수출은 기업이 해외활동을 스타트하는 초기단계에서 이루어지며, 기업의 해외활동유형 중 가장 위험도가 낮은 형태라 할 수 있다 즉, 라이센싱이나 직접투자에 비해 기술유출의 위험이 낮고 상대적으로 적은 자본의 투입 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위험의 정도도 상대적으로 낮다고 할 수 있다

1) 간접수출(Indirect export)

제조기업 자체 내의 특수 활동에 의해 해외시장에 제품이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타인 또는 타 기업에 의해 이루어지는 형태이다. 이는 사실상 제조기업의 입장에서 국제개입(international involvement)을 하지 않고 있는 형태이다. 여기에서 수출업무는 해외시장의 선정, 목표(目標)시장에 있어서 거래 당사자 선정, 거래 상대방에 대한 통제 그리고 물적 유통 및 수출서류 작성 등을 포함한다.

2. 라이센싱

국제 라이센싱(International licensing)이란 상표, 기술적인 과정 또는 노하우 등 공업소유권과 상업적 자산의 사용을 대가를 받고 해…(투비컨티뉴드 )

해외시장,진입과,국제마케팅,해외시장,진입방법과,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해외시장 진입과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진입방법과 국제마케팅.hwp( 94 )


순서





설명

다.
전체 17,8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