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한국교육사의 흐름과 교육이론 분석 > trns1 | trns.kr shopping

한국교육사의 흐름과 교육이론 분석 > trn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ns1

한국교육사의 흐름과 교육이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7:36

본문




Download : 20021203154511_한국교육사의_흐름과_교육이론들[1].hwp




설명



한국교육사의 흐름과 교육이론 분석
순서
20021203154511_한국교육사의_흐름과_교육이론들[1]_hwp_01.gif 20021203154511_한국교육사의_흐름과_교육이론들[1]_hwp_02.gif 20021203154511_한국교육사의_흐름과_교육이론들[1]_hwp_03.gif 20021203154511_한국교육사의_흐름과_교육이론들[1]_hwp_04.gif




<< 韓國敎育史>>, 관학 vs 사학, << 西洋敎育史 >>, 1.스파르타 vs 아테네 , 2.로마: 웅변가 , 3.기독교(중세) 교육, 4.스콜라 철학, 5.칼 대제의 세속교육, 6.문예부흥기의 인문주의 교육(15-16세기), 7.구교 vs 신교 , 8.고타 vs 메 사 추 세 츠 교 육 령 , 9.실학주의- 17세기, 10.계몽주의- 18세기, 11.신인문주의-19세기, 12.국가주의 교육-19세기, 13.과학적 실리주의, 14.신교육 운동, 15.듀이의 교육사상, 16.프레이저와 아멘트로의 교육입문서, , , FileSize : 16K , 한국교육사의 흐름과 교육이론 분석사범교육레포트 , 교육 한국교육사 교육사

Download : 20021203154511_한국교육사의_흐름과_교육이론들[1].hwp( 43 )


<< 韓國敎育史>>, 관학 vs 사학, << 西洋敎育史 >>, 1.스파르타 vs 아테네 , 2.로마: 웅변가 , 3.기독교(중세) 교육, 4.스콜라 철학, 5.칼 대제의 세속교육, 6.문예부흥기의 인문주의 교육(15-16세기), 7.구교 vs 신교 , 8.고타 vs 메 사 추 세 츠 교 육 령 , 9.실학주의- 17세기, 10.계몽주의- 18세기, 11.신인문주의-19세기, 12.국가주의 교육-19세기, 13.과학적 실리주의, 14.신교육 운동, 15.듀이의 교육사상, 16.프레이저와 아멘트로의 교육입문서, , , 파일크기 : 16K
레포트/사범교육






3. 기독교(중세) 교육 특징: 주정, 내세, 신중심, 세계주의, 초자연, 개인, 금욕주의 학교제도: 예비 문답학교, 고급문답학교, 사원학교(본산학교), 수도원학교: 도덕적 도야, 순결, 청빈, 복종†. 스콜라 철학: 기독교신앙 + 아리스토텔레스의 철학theory -지적도야. 창시자: 안셀무스. 대표자: 아퀴나스 . 대학발달. ‡. 칼 대제의 세속교육: 세계최초의 교육대헌장(승령법규). 의무교육령. ˆ. 문예부흥기의 인문주의 교육(15-16세기) 개인적 인문주의: 자유인양성, 귀족층, 전인교육, 순수한 인문주의, 자유교육 * 비토리노: 최초의 근대적 교사 * 에라스무스: 학습방법론-인간애, 아동중심의 심리적기초 * 비베스: 인문적 실학주의,초기교육, 귀납적



교육,한국교육사,교육사,사범교육,레포트


다.
전체 17,9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