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rns1 | trns.kr shopping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rn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ns1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6:11

본문




Download :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7_
상황수(桑黃水)를 보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의미는
시중에 판매되는 생수 브랜드 이름 같이 보인다.

상황에 대처하는 수법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는 것 같다. 한방 고의서 동의보감 및 한방 약성theory(이론)에 근거한 순환 활성, 노화 완화를 위해 100% 국내 한방 원료를 사용하여 오리엔탈 저자극 한방 화장품으로 조화와 아름다움을 다스립니다.
순서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방화장품 기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한방화장품,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 더 나드리 ] 상황수 (桑黃水)
_SLIDE_2_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Contents
_SLIDE_3_
배경analysis(분석)
1.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4_
현재 한방화장품 시장규모는 3500억원
120여개 업체에서 2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출시되고 있음.
_SLIDE_5_
“96년이후” 한방화장품 폭풍 출시.
- 경험적으로 사용되어온, 자연에서 originate 한 천연 한방 약재들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피부에 적용할 때 효능효과(效果)를...

_SLIDE_1_
[ 더 나드리 ] 상황수 (桑黃水)
_SLIDE_2_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Contents
_SLIDE_3_
배경analysis(분석)
1.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4_
현재 한방화장품 시장규모는 3500억원
120여개 업체에서 2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출시되고 있음.
_SLIDE_5_
“96년이후” 한방화장품 폭풍 출시.
- 경험적으로 사용되어온, 자연에서 originate 한 천연 한방 약재들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피부에 적용할 때 효능효과(效果)를 검증한 후 각각의 한방 약재들이 최대의 상승효과(效果)를 나타내도록 여러 가지 약재들의 함량을 조절, 처방된 약재들을 다양한 기술적인 방법으로 안정 화시킨 화장품.
_SLIDE_6_
상황수(桑黃水 )의 의미

죽은 사람을 살린다는 전설의 버섯, 버섯 중의 황제라 불리는 “상황”과 고유 처방인 물이 다른 미네랄 결정체 “오색 지장수” 함유의 차별점을 브랜드화한 네이밍입니다.

라는 이미지로 많이 부각된다된다.

_SLIDE_8_
정의(定義) : 한방화장품시장의 전술적 이미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인식이 될 수있는 네이밍이 필요함. …(To be continued )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한방화장품,기업분석,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전체 17,9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