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티니위니 > trns8 | trns.kr shopping

티니위니 > trns8

본문 바로가기

trn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티니위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3:39

본문




Download : 티니위니.doc






티니위니 내외부 환경analysis(분석) 과 SWOT analysis(분석)

2000년 티니위니 시장진출당시의 환경analysis(분석)
(외부)
IMF이후 침체된 의류시장 회복국면
경쟁력을 갖춘 중저가 easy casual의 상승세

(내부)
모기업 E-land를 바탕으로 발족, 다양한 캐릭터의 개발 및 성공 가능한 캐릭터의 시험 발굴(97~99까지의 아울렛 판매 시기동안에 검증)

SWOTanalysis(분석)

S : -오랜 시장조사에 의한 곰캐릭터의 시장성 검증
-뛰어난 디자이너 보유.
-탄탄한 모기업의 재무

W: -브랜드 인지도 낮음.
-신생업체로서 마케팅 비용 다량지출

O:…(drop)

티니위니소비자2 , 티니위니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티니위니.doc( 70 )










다. 티니위니는 바로 fun하고 happy한 쇼핑 文化(culture) 를 위해 탄생한 국내 최초의 캐릭터의류 전문샵이며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b.선물하기 좋은 QUALITY 와 합리적인 가격
선물받은 사람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다.
티니위니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티니위니_doc_01.gif 티니위니_doc_02.gif 티니위니_doc_03.gif 티니위니_doc_04.gif 티니위니_doc_05.gif 티니위니_doc_06.gif
티니위니소비자2

티니위니의 紹介(소개)와 선정이유
티니위니의 비젼
티니위니의 미션
티니위니 사의 目標(목표)
티니위니 내외부 환경analysis(분석) 과 SWOT analysis(분석)
4P 전략(戰略)
소비자 행동 analysis(분석)
향후 마케팅관리 방향



티니위니의 미션
a.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움을 제공 하는 곳.
bear 캐릭터와 트레디셔널한 의류가 한 쇼핑공간에서 세련되게 조화되어 쇼핑 자체가 즐거움과 기쁨을 제공하고, 다양한 곰자수와 전사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자유롭게 눈으로 보기만해도 즐겁고 행복해 진다.
Total 17,79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