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위기극복을위한 마케팅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0:12
본문
Download : 롯데월드 위기극복을위한 마케팅방안.ppt
롯데월드 위기극복을위한 마케팅방안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롯데월드 위기극복을위한 마케팅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월드 위기극복을위한 마케팅방안
순서
롯데월드 위기극복을위한 마케팅방안
다.
기업생존의 열쇠 - marketing
<롯데월드의 위기>
Content
Ⅱ. 본 론
Ⅲ. 결 론
Ⅰ. 서 론
Ⅰ. 서 론
1) title proper(제목) 1 : 롯데월드의 개요
2) title proper(제목) 2 : 국내 테마파크의 상황
3) title proper(제목) 3 : 평소 롯데월드의 marketing
1) title proper(제목) 1 : 롯데월드의 개요
서 론
기업생존의 열쇠 - marketing
1989년 7월 12일 국내에 본격적인 테마파크의 시대를 열며 개원
세계 최대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 1995년 기네스북에 올랐으며
미국, 日本 등 디즈니랜드와 함께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평가
미국 Forbes誌 세계 TOP 10 테마파크 선정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 - 투자비 약 6500억원정도로 추정
/ 대지 면적은 약 39,000평 / 건평은 170,000평정도로 구성
놀이기구 37개
최대 수용인원 - 3만5000명, 동시입장 2만5000명
휴일 평균(average) 입장객 - 비수기 1만명, 성수기 2만 5000명
2) title proper(제목) 2 : 국내의 테마파크의 상황(2003년)
테마파크의 이미지 평가
에버랜드가 큰 차이로 1위로 평가받고 있으며 롯데월드가 뒤를 따름
테마파크의 이용reality(실태)
기업생존의 열쇠 - marketing
3) title proper(제목) 3 : point적인 롯데월드의 marketing
윈터
신년축제
1~2월
세비야
축제
3~5월
11~12월
9~10월
6~8월
4월
시티바캉스
삼바축제
크리스마스
축제
옥터버
페스트
벚꽃
축제
롯데월드의 경우 연중 끊이지 않는 축제를 광고
놀이기구가 있는 평범한 놀이공원이 아닌 하나의 文化(문화)공간으로 생각
文化(문화)적 체험을 하고 싶어하는 잠재적 수요자를 실수요자로 만들어줌
기업생존의 열쇠 - marketing
3) title proper(제목) 3 : point적인 롯데월드의 marketing
기업생존의 열쇠 - marketing
어린이병문안, 장애우등에 대한 위문공연등을 통해 봉사를 함
environment(환경) 친화 활동의 일환으로 석촌호수를 깨끗하게…(skip)
설명
롯데월드,위기극복을위한,마케팅방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롯데월드 위기극복을위한 마케팅방안.ppt( 29 )
롯데월드 위기극복을위한 마케팅방안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