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3) > trns6 | trns.kr shopping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3) > trns6

본문 바로가기

trn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8:43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pptx





_SLIDE_8_
실패한 marketing
↓ 기념 주화 사업의 실패
2002년 월드컵 formula 상품화 사업의 경우 약 210여 개의 국내 중소제조기업과 6개 지역 총판이 참여하여 총 90여 개의 품목 1,500여 종의 상품을 만들어 판매하였음.
그러나 심각한 판매 부진상황 지속.
_SLIDE_9_
성공한 marketing



2002 PUMA Soccer Festival
국가대표 선발이 불투명한 안정환과의 계약
_SLIDE_10_
월드컵 성과

_SLIDE_11_
2xxx년 세계육상선수권대회
_SLIDE_12_
…(省略)
순서
설명




다.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pptx( 32 )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_pptx_01.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_pptx_02.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_pptx_03.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_pptx_04.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_pptx_05.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_pptx_06.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3)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3)
_SLIDE_1_

_SLIDE_2_
Sports marketing
_SLIDE_3_
서론 스포츠marketing 定義(정이)본론1. 월드컵 스포츠 marketing 성공事例&分析1-1. 월드컵 성공요인1-2. 경제적效果(효과)1-3.실패 및 성공스포츠 marketing 1-4. 월드컵 성과2. 육상 선수권 대회 스포츠 marketing 실패 事例&分析2-1. 육상대회 실패요인2-2 .육상대회 marketing 事例3. 평창 올림픽 현 진행 상태와 성공을 위한 marketing 대안3-1.평창 개최 계획 및 진행상황3-2. 평창 슬로건 및 기대도 파급 및 경제效果(효과)3-3. 기업들의 marketing 事例conclusion(결론)1. 설문지 分析2. 평창올림픽에 관련 여러 스포츠 marketing 戰略 예상3. 평창 동계올림픽 SWOT 分析
목차
_SLIDE_4_
Sports marketing
뭘까
올림픽

브랜드
월드컵

Sports 광고
1. Sports marketing의 定義(정이)
_SLIDE_5_
2002 한일 월드컵
_SLIDE_6_
경제적 效果(효과)

↓ 경제적 파급 效果(효과)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대형 스포츠
이벤트는 투자의 촉진, 고용증가, 외국관광객의 증가 등으로 경제 파급效果(효과)가 매우 크다.
_SLIDE_7_
경제적 效果(효과)
↓ 무형적 경제 效果(효과)
전 세계인이 지켜보는 tv를 통해 우리 기업과 도시, 국민을 홍보하는 效果(효과)는 돈으로 환산하기는 어려울 정도로 막대한 홍보效果(효과)를 창출해낸다.
Total 18,1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