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과 정보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5:48
본문
Download : CRM과 정보기술.hwp
및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필요한 의사결정을 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이터의 저장소 역할을 하게 되는데, 고객이 생각하고 표현하는 말 한마디 한마디를 사내 정보망으로 공유하고 충분히 分析한다면, 향후 고객에 대한 마케팅을 실시할 때에 고객에 대해 훨씬 더 다양하고 의미 있는 分析을 실시할 수 있을 것이다. 2) OLAP(On Line Analytical Processing)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과의 거래 데이터와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 콜센터, 캠페인 반응 등을 통해 생성된 고객 반응정보 그리고 인구통계학적 데이터가 통합된 것이 데이터 웨어하우스인데, CRM을 위해서는 고객과 관련된 전사적인 정보의 공유체제가 확립되어야하므로 구축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기업이 매출





CRM을 effect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는 영업조직 자동화(Sales Force Automation : SFA), 콜센터(Call Center), 캠페인 관리 등의 도구가 필요하며, 이를 위하여 데이터 웨어하우스(Data Warehouse)와 데이터 마이닝(Data Mining)기술이 필수적이다.
CRM과 정보기술
Ⅴ. 영업조직자동화(SFA)
Ⅳ. Call Cente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Ⅲ. Data Mining
* CRM과 정보기술
CRM과 정보기술
1) 데이터 웨어하우스(Data Warehouse)
...이하 To be continued (먼저보기 참조)
설명
개념정의이해,문제점해결방안,현황분석,용어의의설명,개선과제설명
순서
Download : CRM과 정보기술.hwp( 55 )
CRM과 정보기술
CRM과 정보기술 목차 * CRM과 정보기술 Ⅰ. 데이터 웨어하우스 Ⅱ. OLAP Ⅲ. Data Mining Ⅳ. Call Center Ⅴ. 영업조직자동화(SFA)
Ⅱ. OLAP
Ⅰ. 데이터 웨어하우스
목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