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요인 분석 > trns5 | trns.kr shopping

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요인 분석 > trn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ns5

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요인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3:23

본문




Download : 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요인 분석.ppt






* 월마트의 매출액 및 매출액 성장율 추이




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시장에서의
실패요인 analysis





vs

서론
우리나라에 상륙한 월마트와 까르푸

본론
월마트
①월마트 introduction ②성공전략(strategy) ③월마트의 실패요인

까르푸
①까르푸 introduction ②성공전략(strategy) ③까르푸의 실패요인

conclusion
월마트와 까르푸의 철수가 남긴 교훈

서지사항
한국에 상륙한 월마트와 까르푸

1993-94년경부터 가격파괴라는 용어가 일상화
96년 7월에는 까르푸가 부천시 중동을 기점으로 4월까지 전국에 22개를 개점영업하였음
98년 세계 최대이면서 미국내 최대규모인 월마트(Wal-Mart)가 기존의 마크로 4개점을 인수
들어가기전에…
미국형
할인점이 슈퍼마켓을 이기고 성공하게 된 동기
메이커에 대한 구매협상력 강화를 통해 원가 절감
가격경쟁력이 있는 중품질의 제품 제공
상품회전율이 높은 생활용품 집중 취급
대표적 할인점 Wal-Mart

월마트
월마트, 사상 최초의 매출 1조 달러 기업으로
1월 2000년 회계연도에 기록한 월마트의 매출액은 1,650억달러
(약 188조원)※우리나라 government 예산이 100조원
2000년 연말까지 월마트의 매출액은 2000억달러를 무난히 넘어섰다.

* 월마트의 매출액 및 매출액 성장율 추이





EDLP(EveryDay Low Price) 실행으로 소비자 가격만족도 상승
지속적인 매장관리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은 언제든지 제공
“고객은 언제나 옳다 ”
중앙 집중 물류시스템 가동
점포 개설시 효율적인 물류관리가 가능한지 중시됨
물류비용 절감을 통해 이익 창출
Logistics 중시 경영
POS등을 통해 소비자 패턴 analysis
자체 재고관리 program을 도입하여 매상, 재고,
출하상황을 파악 판매경향 예측
최첨단 정보시스템 도입
월마트의 성공요인
전국 매장 개수
할인점 시advantage유율
<출처 : 통계청, 2004>
<출…(투비컨티뉴드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설명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순서



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요인 분석
월마트,,까르푸,,마케팅,,SWOT,,STP,,4P,,서비스마케팅,,마케팅관리,,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월마트와%20까르푸의%20성공요인%20및%20한국%20시장에서의%20실패요인%20분석_ppt_01.gif 월마트와%20까르푸의%20성공요인%20및%20한국%20시장에서의%20실패요인%20분석_ppt_02.gif 월마트와%20까르푸의%20성공요인%20및%20한국%20시장에서의%20실패요인%20분석_ppt_03.gif 월마트와%20까르푸의%20성공요인%20및%20한국%20시장에서의%20실패요인%20분석_ppt_04.gif 월마트와%20까르푸의%20성공요인%20및%20한국%20시장에서의%20실패요인%20분석_ppt_05.gif 월마트와%20까르푸의%20성공요인%20및%20한국%20시장에서의%20실패요인%20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Download : 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요인 분석.ppt( 64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 까르푸 마케팅 SWOT STP 4P 서비스마케팅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



다.
목차
서론
우리나라에 상륙한 월마트와 까르푸

본론
월마트
①월마트 introduction ②성공전략(strategy) ③월마트의 실패요인

까르푸
①까르푸 introduction ②성공전략(strategy) ③까르푸의 실패요인

conclusion
월마트와 까르푸의 철수가 남긴 교훈

서지사항

본문내용
월마트
미국형
할인점이 슈퍼마켓을 이기고 성공하게 된 동기
메이커에 대한 구매협상력 강화를 통해 원가 절감
가격경쟁력이 있는 중품질의 제품 제공
상품회전율이 높은 생활용품 집중 취급
대표적 할인점 Wal-Mart

월마트, 사상 최초의 매출 1조 달러 기업으로
1월 2000년 회계연도에 기록한 월마트의 매출액은 1,650억달러
(약 188조원)※우리나라 government 예산이 100조원
2000년 연말까지 월마트의 매출액은 2000억달러를 무난히 넘어섰다.
전체 18,1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