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 및 problem(문제점),향후발전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9:37
본문
Download : 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분석 및 문제점,향후발전전략제안.hwp
말도 탈도 많았던 2xxx년을 되짚어 보고자 한다. 인스턴트커피와 원두커피 비율이 9:1 수준에서 이제야 8:2 정도로 이뤄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향후 판도가 어떻게 바뀔 것인지는 아무도 예상할 수 없다.
2. 엔젤리너스 커피 기업紹介(소개)
1) 회사개요
? 법인명 : 주식회사 롯데리아(LOTTERIA CO., LTD.)
엔제리너스커피 사업부
? 설립일 : 1979년 10월 25일
? 소재지 : 소재지 :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98-6
? 자본금 : 18억 5천만원
? 점포수 : 햄버거사업부(733개점), 커피사업부(83개점)
? 매출액 : 2,300억원…(skip)
다. 하지만 지난여름 불거진 아이스커피 세균검출이라는 첫 번째 악재, 두 번째로 온 나라를 떠나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은 中國산 멜라민 波動으로 직격탄을 맞은 인스턴트 커피업계, 마지막으로 가을에 접어들어 국정감사에서 발표된 원두커피 오크라톡신 검출 파문 등은 활기를 띈 커피 시장에 찬물을 끼얹는 격이 되어 버렸다.
지난여름까지만 하더라도 계속적으로 점포수가 증가하고 여기저기서 카페를 개업하는 등 커피 산업은 활기를 띄었다.
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분석 및 문제점,향후발전전략제안 , 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분석 및 문제점,향후발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 문제점 향후발전전략제안
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 및 problem(문제점),향후발전전략(戰略) 제안
엔제리너스,커피,마케팅사례,문제점,향후발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분석 및 문제점,향후발전전략제안.hwp( 29 )
순서
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 및 problem(문제점),향후발전전략(戰略)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차 례
1. 엔젤리너스 커피 선정동기
2. 엔젤리너스 커피기업紹介(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커피 시장 동향
4. Angel in us Coffee marketing 책략 -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문제점(問題點) 및 향후 발전방향
1. 엔젤리너스 커피 선정동기
더욱 혼란에 빠져있는 경제 상황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우리의 커피시장은 어떤 특징을 보이고, 어떻게 變化(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브랜드marketing 을 통한 프랜차이즈와 직접 볶은 신선한 커피로 승부하는 로스터리숍이 국내 커피 시장을 이끌어 온 쌍두마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