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학자와 자신의 정의, 교육공학의 주요영역, 유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5:59
본문
Download : 3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학자와 자신의 정의, 교육공학의 주요영역, 유아.hwp
설명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공학 공통 교육공학3 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학자와 자신의 정의, 교육공학의 주요영역, 유아교육에의 적용 Ⅰ. 서 론.. , 3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학자와 자신의 정의, 교육공학의 주요영역, 유아..기타방송통신 , 공통 교육공학 학자와 자신 정 교육공학 주요영역 유아
3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학자와 자신의 정의, 교육공학의 주요영역, 유아..
Download : 3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학자와 자신의 정의, 교육공학의 주요영역, 유아.hwp( 43 )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공학 공통 교육공학3 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학자와 자신의 정의, 교육공학의 주요영역, 유아교육에의 적용 Ⅰ. 서 론..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工學(공학) 공통
교육工學(공학) 3 공통) 교육工學(공학) 에 대한 학자와 자신의 定義(정의), 교육工學(공학) 의 주요영역, 유아교육에의 적용
Ⅰ. 서 론
Ⅱ. 교육工學(공학) 에 대한 定義(정의)와 영역
1. 교육工學(공학) 에 대한 定義(정의)
1) 학자의 定義(정의)
2) 본인의 定義(정의)
2. 교육工學(공학) 의 주요영역
1) 설계영역
2) 개발영역
3) 활용영역
4) 관리영역
5) 평가영역
3. 교육工學(공학) 의 당위성
1) 과학적 측면
2) 교수매체 측면
3) 교육구조 측면
Ⅳ. 교육工學(공학) 의 유아교육에의 적용
1. 교육工學(공학) 매체의 유아교육에의 적용 시 결과
1) 매개적 결과
2) 정보전달 결과
3) 학습경험 결과
4) 교수학습 결과
2. 유아교육에 교육工學(공학) 매체의 적용시 주의점
1) 유아를 위한 교육工學(공학) 매체의 선택
(1) 교육매체의 일반적인 선택
(2) 유아를 위한 교육매체의 선택
2) 유아를 위한 교육工學(공학) 매체의 제시와 관리
(1) 工學(공학) 매체의 제시
(2) 교육工學(공학) 매체의 보관과 관리
3. 유아교육현장에서 교육工學(공학) 매체의 적용
1) 비전기작동 교육工學(공학) 매체의 활용
(1) 그림資料
(2) 융판資料
(3) 게시판
2) 전기작동 교육工學(공학) 매체의 활용
(1) 슬라…(skip)
방송통신/기타
공통,교육공학,학자와,자신,정,교육공학,주요영역,유아,기타,방송통신
%20%EA%B5%90%EC%9C%A1%EA%B3%B5%ED%95%99%EC%97%90%20%EB%8C%80%ED%95%9C%20%ED%95%99%EC%9E%90%EC%99%80%20%EC%9E%90%EC%8B%A0%EC%9D%98%20%EC%A0%95%EC%9D%98,%20%EA%B5%90%EC%9C%A1%EA%B3%B5%ED%95%99%EC%9D%98%20%EC%A3%BC%EC%9A%94%EC%98%81%EC%97%AD,%20%EC%9C%A0%EC%95%84_hwp_01.gif)
%20%EA%B5%90%EC%9C%A1%EA%B3%B5%ED%95%99%EC%97%90%20%EB%8C%80%ED%95%9C%20%ED%95%99%EC%9E%90%EC%99%80%20%EC%9E%90%EC%8B%A0%EC%9D%98%20%EC%A0%95%EC%9D%98,%20%EA%B5%90%EC%9C%A1%EA%B3%B5%ED%95%99%EC%9D%98%20%EC%A3%BC%EC%9A%94%EC%98%81%EC%97%AD,%20%EC%9C%A0%EC%95%84_hwp_02.gif)
%20%EA%B5%90%EC%9C%A1%EA%B3%B5%ED%95%99%EC%97%90%20%EB%8C%80%ED%95%9C%20%ED%95%99%EC%9E%90%EC%99%80%20%EC%9E%90%EC%8B%A0%EC%9D%98%20%EC%A0%95%EC%9D%98,%20%EA%B5%90%EC%9C%A1%EA%B3%B5%ED%95%99%EC%9D%98%20%EC%A3%BC%EC%9A%94%EC%98%81%EC%97%AD,%20%EC%9C%A0%EC%95%84_hwp_03.gif)
%20%EA%B5%90%EC%9C%A1%EA%B3%B5%ED%95%99%EC%97%90%20%EB%8C%80%ED%95%9C%20%ED%95%99%EC%9E%90%EC%99%80%20%EC%9E%90%EC%8B%A0%EC%9D%98%20%EC%A0%95%EC%9D%98,%20%EA%B5%90%EC%9C%A1%EA%B3%B5%ED%95%99%EC%9D%98%20%EC%A3%BC%EC%9A%94%EC%98%81%EC%97%AD,%20%EC%9C%A0%EC%95%84_hwp_04.gif)
%20%EA%B5%90%EC%9C%A1%EA%B3%B5%ED%95%99%EC%97%90%20%EB%8C%80%ED%95%9C%20%ED%95%99%EC%9E%90%EC%99%80%20%EC%9E%90%EC%8B%A0%EC%9D%98%20%EC%A0%95%EC%9D%98,%20%EA%B5%90%EC%9C%A1%EA%B3%B5%ED%95%99%EC%9D%98%20%EC%A3%BC%EC%9A%94%EC%98%81%EC%97%AD,%20%EC%9C%A0%EC%95%84_hwp_05.gif)
%20%EA%B5%90%EC%9C%A1%EA%B3%B5%ED%95%99%EC%97%90%20%EB%8C%80%ED%95%9C%20%ED%95%99%EC%9E%90%EC%99%80%20%EC%9E%90%EC%8B%A0%EC%9D%98%20%EC%A0%95%EC%9D%98,%20%EA%B5%90%EC%9C%A1%EA%B3%B5%ED%95%99%EC%9D%98%20%EC%A3%BC%EC%9A%94%EC%98%81%EC%97%AD,%20%EC%9C%A0%EC%95%84_hwp_06.gif)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