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량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4:58
본문
Download : 재량활동.hwp
,법학행정,레포트
설명
다.
④ 참여도, 협력도, 열성도 및 활동실적 등이 골고루 반영되게 한다.
또한, 평가는 모든 학생들이 교육目標(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교육의 과정으로 실시하는 것이며, 학교는 다양한 평가도구와 방법으로 성취도를 평가하여 학생의 目標(목표)도달도를 확인하고 수업의 질 改善을 위한 자료(data)로 활용하는 것이 기본이라 할 수 있따
1. 재량활동 평가의 원리
① 학생 자신에 의한 평가, 학생 상호간의 평가를 고려한다.
② watch 기록과 질문지를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평가한다.
⑤ 자기표현 및 발표의 기회를 충분히 제공하고, 그 상황을 반영한다.재량활동
Download : 재량활동.hwp( 82 )
순서






일반적인 수준에서 밝히고 있따 그러나 국가수준의 중핵교육과정이 통일된 기반 위에 교 육의 내용을 규정하고 있으면서도 학교, 교사, 학생들의 자율 재량의 의지를 남겨두고 있 다.
⑥ 평소의…(drop)
레포트/법학행정
재량활동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재량활동 , 재량활동법학행정레포트 ,
재량활동
재량활동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③ 활동기록, 작품analysis, 포트폴리오 등과 같은 수행평가의 방법을 활용한다. 그리하여 이전 교육과정과는 달리 학부모와 학생, 학교 행정가들의 관심과 가치를 표 현할 가능성을 허락하고 있으며 교사들의 전문적 야망과 포부를 장려하고 학교 현장의 여 건, 상황, 기회를 고려할 여지를 두고 있따
라. 中國
▶中國의 초등학교교육과정에는 ‘지방 배정 과정’이라고 하는 재량시간을 모든 과정에 두고 있따 1~2과정에는 주당 1시간씩, 3~6과정에서는 주당 2시간씩 `지방 배정 과정‘을 설정 하여 재량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따 지방 배정 시간에는 조회활동이나 노동, 체육, culture, 오락 등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체험활동을 중시하고 있따
Ⅵ. 재량활동의 평가
재량활동의 평가는 활동의 계획, 조직, 실천 등 여러 측면에 걸쳐 교육활동을 改善하고 조정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따 재량활동의 평가는 활동결과에 대한 평가보다는 활동과정에 대한 평가를 더욱 중시하여야 하기 때문에 활동계획, 활동과정이나 방법, 집단의 alteration(변화) . 발전, 학생 개개인의 발달에 대한 평가가 종합적으로 고려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