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理論(이론)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3:03
본문
Download : 조직이론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조직理論(이론)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Hyundai
Organization Theories
_SLIDE_2_
Organization Theories
목 차
Part I. 기업 introduction
Vision
경영방침
중장기 전략(戰略)
Brand slogan
기업 CI
연혁
주요관련사
Part II. 조직分析(분석)
기업文化
사회책임경영
인사제도
조직 내부文化
글로벌 전략(戰略)
Part III. 최근 문제 分析(분석)
현대자동차 조직의 문제점(問題點)
해결방법 도출
Contents
_SLIDE_3_
ⅰ.기업introduction
HYUNDAI
Vision
Organization Theories
_SLIDE_4_
MarKeting ManageMent
경영방침
Organization Theories
_SLIDE_5_
중장기 전략(戰略)
Organization Theories
Organization Theories
_SLIDE_6_
Brand Slogan
고객, 내부임직원, 기업, 딜러/유통, 자동차산업 등
각 측면에서 의미를 부여한 브랜드 슬로건
Organization Theories
_SLIDE_7_
CI
`勞`와 `使` 고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합 속에 2000년대
세계 속으로 웅비하는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표현
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 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 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
Organization Theories
_SLIDE_8_
MarKeting ManageMent
Simple History
연 혁
1967년 현대자동차 주식회사 설립
1976년 최초의 한국형 승용차 현대 포니 시판
1984년 엑셀 시판
1985년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86년 엑셀 첫 미국 수출
1987년 엑셀 3년 연속 미국 베스트 …(drop)
Download : 조직이론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8 )






설명
조직이론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조직이론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조직이론 현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조직이론,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조직理論(이론)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