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s.kr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rns2 | trns.kr shopping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rns2

본문 바로가기

trn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1:45

본문




Download :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online 상에서 정보와 컨텐츠의 생산자-소비자의 경계가 사라졌다. 원작에 독창성을 작가가 부여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작품의 변형이 뒤따르게 되며 이에 각종 지적재산권 분쟁과 패러디의 대상이 된 사람들로부터 명예훼손 소송이 뒤따르게 된다
패러디(parody)
_SLIDE_5_

관념 요점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말한다.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UCC 저작권분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_SLIDE_1_
UCC의 확산에 따라 나타난 저작권문제
-패러디를 중심으로-
_SLIDE_2_
연구 목적 및 의의
Internet이 발달함에 따라 user들이 콘텐츠를 생산하기 처음 했다.
1차적 저작물의 경우는 원저작자가 저작권자가 되지만 개작 편집번역 등에 의한 2차 저작물에는 2차 저작물을 작성한 자가 저작권자가 된다 저작권은 제 3자에게 양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망 시 상속할 수도 있따
저작권
_SLIDE_7_
집단 토론 형식

원본 영상과 패러디 영상 시청 후

질문을 제시한 후 답변 및 자유로운 意見제시, 토론

FGI 진행방법
_SLIDE_8_
당신이 하루에 접하는 UCC…(투비컨티뉴드 )


다.
_SLIDE_3_
패러디 UCC를 제작할 때
창작의 권리와 원작자의 권리 중
무엇이 우선되어야 하는가

연구 주제
_SLIDE_4_
관념 요점
패러디는 원작을 ‘모방’하는 대신 원작을 희화화하는 또 다른 독창성을 요구하게 된다 패러디는 원작품의 진지함을 깸으로써 작가의 의도를 간접적으로 비판하고 이를 대중에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UGC(User Generated Contents)로 알려져 있따
UCC (User Created Contents)
_SLIDE_6_
관념 요점
지적소유권 중 하나. 저작물을 사용 또는 수익 처분하거나 타인이 그것을 복제, 발행, 배포하는 것을 허락할 수 있는 독점배타적인 권리이다. 사용자가 상업적인 의도 없이 제작한 콘텐츠를 online상으로 나타낸 것이다.

프로슈머들이 생산, 변형한 컨텐츠가 확산되면서 저작권문제가 나타났다.
Total 17,86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