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믹스marketing 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 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1:18
본문
Download : 커피믹스마케팅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 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pptx
커피믹스마케팅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 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 , 커피믹스마케팅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 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경영경제레포트 , 커피믹스마케팅이야기 동서식품맥심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커피시장 커피산업
레포트/경영경제
커피믹스marketing 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 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
커피믹스마케팅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커피믹스marketing 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 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
Download : 커피믹스마케팅이야기,동서식품맥심,남양유업 프렌치카페,커피시장,커피산업.pptx( 26 )
순서
_SLIDE_1_
_SLIDE_2_
03 마케팅 아이디어
01 커피믹스의 시장성
02 커피믹스 마케팅
동서식품 맥심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COTENTS
_SLIDE_3_
01 커피믹스의 시장성
_SLIDE_4_
01 커피믹스의 시장성
우리나라에게 커피는
내가 어떠한 재화를 소비함으로써 어떠한 집단에 소속되어 있다는 느낌을 주는 커피를 마시는 자신의 모습이 영화나 드라마 속 뉴욕 거리의 멋쟁이 주인공과 동일시되는 파노폴리 효능가 한몫
커피는 다른 음료와 다르게 습관성 소비 성향이 강하며 자기 위안형 소비재의 characteristic(특성)을 가짐. 불황 속 소비를 줄이더라도 적어도 자신을 위해 이 정도는 쓸 수 있다는보상심리를 대변하는 대표상품
원두커피 신드롬
커피의 인기비결
달콤한 맛과 향기의 유혹뿐 아니라 바쁜 일상 속 잠깐의 휴식을 제공해 주는 커피 지난 해 국내 1인당 커피 소비량은 312잔 경쟁중인 커피 브랜드만 해도 11개의 업체
대한민국은 지금 커피홀릭
_SLIDE_5_
01 커피믹스의 시장성
놀라운 커피믹스 시장
국내 커피믹스 1조원 시대
(2xxx, 2xxx년은 업계 예상치, 단위:억원)
8,452
9,758
11,400
12,000
2008
2009
2xxx
2xxx
reference(자료):식품연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1위
커피믹스
쌀
커피믹스
2위
봉지라면
커피믹스
쌀
3위
쌀
돼지고기
봉지라면
4위
화장지
소주
LCD TV
5위
냉장고
우유
국산맥주
대형마트 판매 1위는 커피믹스
reference(자료):업계종합
전 세계에서 원두커피보다 인스턴트커피를 더 많이 소비하는 나라는 우리나라가 유일, 대형 마트에서도 라면과 쌀을 제치고 가장 많이 팔린 매출 1위의 상품으로 커피믹스가 우뚝 서있음
_SLIDE_6_
01 커피믹스의 시장성
치열한 커피믹스 시장
커피믹스 시장의 지각변동
reference(자료):AC닐슨
11.3%
9.7%
커피전문점의 커피믹스…(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