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marketing 조사(MS를 높일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0:04
본문
Download : 위스퍼 마케팅 조사(MS를 높일 방법).pptx
위스퍼,마케팅,MS를,높일,방법,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위스퍼 marketing 조사(MS를 높일 방법)
순서
위스퍼 마케팅 조사(MS를 높일 방법) , 위스퍼 마케팅 조사(MS를 높일 방법)경영경제레포트 , 위스퍼 마케팅 MS를 높일 방법
위스퍼 marketing 조사(MS를 높일 방법)
설명
Download : 위스퍼 마케팅 조사(MS를 높일 방법).pptx( 15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마케팅조사
MS를 높일 방법을 속삭여줄게!
_SLIDE_2_
01
생리대시장分析
[생리대 산업 규모]
한국 연간 생리대 소비량 4억 5000만개(연간 3천억원)
고정적인 수요가 항상 존재하는 ‘불황을 타지 않는 산업’
[생리대 산업의 내역(MS)]
[생리대 산업의 特性(특성)]
습관적으로 구매하는 제품
상표 전환이 어려운 시장
쇠퇴기 없는 성숙기의 시장
시장 진입의 어려움
_SLIDE_3_
02
4P分析
Price (개당)
125원 ~ 244원
193원 ~ 269원
212 ~ 269원
Place
온-라인, 대형마트,
백화점, 기업형 슈퍼, 시장, 편의점,
드러그스토어, 자판기
온-라인, 대형마트,
백화점, 기업형 슈퍼, 시장, 편의점,
드러그스토어, 자판기, 홈쇼핑
주로 대형 할인 매장
(취하는 전략(戰略) 과 달리 실제로는 매우 한정된 곳에서 판매)
Product
첨단 크린시트,
3차원 크린커버,
...
_SLIDE_1_
마케팅조사
MS를 높일 방법을 속삭여줄게!
_SLIDE_2_
01
생리대시장分析
[생리대 산업 규모]
한국 연간 생리대 소비량 4억 5000만개(연간 3천억원)
고정적인 수요가 항상 존재하는 ‘불황을 타지 않는 산업’
[생리대 산업의 내역(MS)]
[생리대 산업의 特性(특성)]
습관적으로 구매하는 제품
상표 전환이 어려운 시장
쇠퇴기 없는 성숙기의 시장
시장 진입의 어려움
_SLIDE_3_
02
4P分析
Price (개당)
125원 ~ 244원
193원 ~ 269원
212 ~ 269원
Place
온-라인, 대형마트,
백화점, 기업형 슈퍼, 시장, 편의점,
드러그스토어, 자판기
온-라인, 대형마트,
백화점, 기업형 슈퍼, 시장, 편의점,
드러그스토어, 자판기, 홈쇼핑
주로 대형 할인 매장
(취하는 전략(戰略) 과 달리 실제로는 매우 한정된 곳에서 판매)
Product
첨단 크린시트,
3차원 크린커버,
시크릿 홀
통기성, 착용감,
흡수력, 탈취력 우수
순면감촉 커버
부드러운 감촉,
편안한 착용감
중앙 흡수 쿠션,
에어드라이 시트,
신제품
‘코스모 인피니티’
: ‘락토플렉스’라는 신소재 사용
_SLIDE_4_
Promotion
깨끗한 이미지
브랜드 네임의
연장선
: 하얀색, 초록색,
파란색 중심
디자인
여대생 모델 광고: 풋풋하고 깨끗한 이미지 부각
일반인, 무명 모델
부드러운 감촉과 편안하고 깨끗한 느낌을 강조
2012년~ ‘세상의 101가지 좋은느낌’ TV 광고(소비자 참여광고)
온-라인 formula(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시 포인트 적립
TV광고
: 기능을 강조,
연예인 모델
행사, 인터넷(Internet) 홈페이지 이벤트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 ‘연재와 마음껏
점프 댄스!’등
대형 행사
02
4P分析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