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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기업들의 활용事例(월마트,구글)分析과 빅데이터의 현재가치分析및 빅데이터 향후 활용전망과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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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6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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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kinsey와 같은 세계적인 기관들은 빅 데이터의 定義(정이)가 주관적이며 앞으로도 계속 change(변화)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빅 데이터는 `3V`로 통칭되는 `규모(Volume)`, `다양성(Variety)`, `속도(Velocity)`의 세 가지 특징을 염두에…(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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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기업들의 활용事例(월마트,구글)分析과 빅데이터의 현재가치分析및 빅데이터 향후 활용전망과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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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그런데 현실에서 빅 데이터는 데이터 집합뿐만 아니라 더욱더 넓은 의미로도 쓰이고 있따 기업과 사회가 빅 데이터를 다루려면 비교적 작은 크기의 정형화된 데이터에서 쓰이던 것과는 다른 차원의 기술과 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좁은 의미의 빅 데이터’를 관리하고 analysis(분석) 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인력 등을 한데 묶어서 빅 데이터로 定義(정이)하기도 한다.

빅데이터 기업들의 활용事例(월마트,구글)分析과 빅데이터의 현재가치分析및 빅데이터 향후 활용전망과 시사점


빅 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와
향후future(미래)
Contents
서론
1. 빅데이터 concept(개념)과 등장 배경
2. 빅데이터 의 중요성 및 주제 선정이유

본론1.
1. 빅데이터의 현재
1) 빅데이터는 현재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가
-월마트의 빅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구글의 빅데이터 활용instance(사례)analysis(분석)
2) 월마트와 구글의 instance(사례)로본 빅데이터 현재가치

본론2. (빅데이터의 future(미래)활용展望과 future(미래)가치)
1)경영분야 별 빅데이터 활용展望
(1)제조업
(2)금융업
(3)ICT산업(IT-통신 산업)
(4)소매 유통업
(5)공공부문 및 의료 서비스
2) 빅데이터 기술展望
3) 빅데이터의 future(미래)효용과 가치

conclusion
- 빅데이터의 시사점 및 conclusion

서론

1. 빅데이터 concept(개념)과 등장 배경
정보와 통신기술의 발달은 소셜 미디어의 성장과 모바일 기기의 확산을 가능하게 하였다. 정치, 경제, 사회 및 모든 분야의 산업에서 최근 몇 년 전부터 떠오르는 ‘컨버전스’ 키워드에 발맞추어 정보기술과 통신의 융합 즉, 소셜 미디어의 성장과 모바일 장치의 확산이 결합되어 다양한 종류의 대규모 데이터가 생성, 유통, 저장되고 있따 빅 데이터란, 기존 데이터베이스 관리도구의 데이터 수집, 저장, 관리, analysis(분석) 의 역량을 넘어서는 대량의 데이터, 정형 또는 비정형 데이터의 집합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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