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김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1:00
본문
Download : 삼각김밥.hwp
저관여 편의품인 삼각 김밥의 경쟁 무
기는 역시 가격이었다.삼각김밥 , 삼각김밥공학기술레포트 ,
다. 이 때에는 훼미리
마트와 7-Eleven만이 삼각 김밥을 판매하여 다른 경쟁자들이 없었기 때문에 고마
진을 통해 단기 이익을 극대화하려 하였다. 이에 7-Eleven 은 지속적인 가격인하를 통해 판매량증가와
M/S 증대를 꾀하였다. 이러한 파격적인 가격인하는 LFD의 대량생산에 따른 원가
절감으로 가능했다.
삼각김밥
삼각김밥에 대한 글입니다.






레포트/공학기술
삼각김밥
설명
,공학기술,레포트
서론
1. (주)코리아 세븐 (7-Eleven) 기업 개요
2. `7-Eleven의 주먹 김밥`
본론
1. 상황analysis
* 제품 시장의 definition
1) 시장analysis
-시장 규모, 점유율, 展望(전망)
-수요analysis
-경쟁구조 analysis
2) 기업analysis
-강점, 약점
3) environmentanalysis
- 사회 culture적, 경제적, 정치적 environment
2. SWOTanalysis
** LFD건설의 의미와 변화 모습
3. 기업 목표(goal) 수립
4. SBU 목표(goal)수립
*왜 특히 삼각김밥에 주력하는가?
5.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6. 포지셔닝
7. marketing 믹스관리(4Ps)
-TV광고에 대한 세부 analysis
8. 성과평가
*매출analysis
*편차analysis
*매출/비용 /trade-off
結論(결론)
1. 향후 코리아 세븐 전략(戰略) (4가지)
*PRICE
ⅰ)스키밍 가격전략(戰略) (skimming price strategy)
삼각 김밥은 초기에는 비교적 높은 가격인 900원에 판매되었다.
현재 삼각 김밥 시장은 주요 4개 사가 판매 경쟁을 펼치는 과점시장 형태를 띠고
있따 그러므로 과점시장의 성격상 경쟁사의 가격에 매우 민감한 reaction response을 보이지 않
을 수 없다. 치열한 가격 경쟁 하에서 최근의 급격한 가격 변동은 선두기업으로써
가격 선도력을 가진 7-Eleven이 주도해왔다.
*PLACE
7-Eleven는 LFD에서 …(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삼각김밥.hwp( 88 )
삼각김밥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LG25, 바이
더웨이, 미니스톱 등의 진입이 늘어나면서 각 기업들이 경쟁 지향적 가격 결정을
하며 가격 인하 경쟁이 심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