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toyota) 해외진출 글로벌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1:23
본문
Download : TOYOTA.ppt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마케팅,해외마케팅,토요타,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많은도움될겁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누리망 으로 검색한자료(資料)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資料)입니다.
Download : TOYOTA.ppt( 82 )
도요타(toyota) 해외진출 글로벌marketing 戰略
순서
I. 도요타 자동차 기업 intro
1. 도요타 자동차 創業자 도요타 기이치로는 누구인가?
2. 도요타의 기본 goal(목표) 와 규범
II.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strategy)
1. 미국 시장
2. 유럽시장
3. 아시아 시장
4. 합작 파트너
5. 성공, 실패 요인
III. 도요타 자동차의 현지화 實態와 전략(strategy)
1. 현지화 實態
2. 현지 판매 방식
3. 인적 자원 관리
4. 위기와 대응
IV. conclusion(결론)
TOYOTA완벽을 향한 끝없는 추구
목 차
I. 도요타 자동차 기업 intro
1. 도요타 자동차 創業자 도요타 기이치로는 누구인가?
2. 도요타의 기본 goal(목표) 와 규범
II.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strategy)
1. 미국 시장
2. 유럽시장
3. 아시아 시장
4. 합작 파트너
5. 성공, 실패 요인
III. 도요타 자동차의 현지화 實態와 전략(strategy)
1. 현지화 實態
2. 현지 판매 방식
3. 인적 자원 관리
4. 위기와 대응
IV. conclusion(결론)
I. 도요타 기업 intro
1. 도요타 자동차 創業자, 도요타 기이치로
1894년 시즈오카현 고사이시에서 사키치의 장남.
1920년 동경제국 대학을 졸업 후 도요타방직
1921년에 자동차 사업에 뛰어듬.
1933년 본격적으로 자동차 연구를 처음 .
I. 도요타 기업 intro
2. 도요타의 강령과 기업 goal(목표)
1. 모든 사원이 업무를 중심으로 상하 구분 없음
2. 나은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항상 첨단을 달린다는?마음가짐
3. 헛수고를 배제하고 effect가 있는 부분에 에너지를 집중
4. 운명공동체의 의식, 가족적 지원
5. ?지구보전과 사회환원에 대한 이념
`사원간에 협력하고 비용을 최소화 하며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 도요타 자동차의 기업 goal(목표)
II.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strategy)
1990년
1995년
2000년
2003년
해외생산
678
1,253
1,751
2,558
국내생산
4,212
3,171
3,429
3,520
총생산
4,890
4,424
5,180
6,078
해외생산(%)
13.9
28.3
33.8
42.1
(1=1,000units)
II.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strategy)
II.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省略)
설명
팀과제(problem)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資料)입니다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도요타(toyota)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해외마케팅 토요타 국제마케팅
다.